약 7,000억 규모의 이르는 한국 메트릭스 시장의 하이브랜드 전략을 위해 브랜드 네이밍과 시각화 개발을 의롸받는다. 특히 본 프로젝트는 ‘토레스’라는 유럽 최고의 메트릭스 브랜드의 기술과 제품을 적용한 고가 브랜드 프로젝트이다. 이에 수면, 휴식, 라이프 스타일에 대한 현대인, 도시인의 전면적인 의식 조사를 통해 어감을 분석한다.
1차 시각화
네이밍 결정에 따른 1차 시각화
선정된 네이밍으로 제품 이미지를 시각화한다. 제품의 기능, 가치, 의미 등의 중요도에 따라 다양한 시각화를 시도한다. 특히 제품의 판매 과정, 사용 상태를 고려하여 현장에 적합한 결과를 얻고자 한다.
2차 시각화
최종 후보안의 develop, 활용성을 고려한 세부안
최종 후보안은 토레스의 기술력, 도시인의 삶, 고객사(에넥스)의 연상 이미지를 종합적으로 적용하여 시각화 한다.
광고 & 홍보
브랜드 런칭 및 홍보 영상 지원
스페인의 토레스 본사의 대표, 연구팀의 인터뷰, 제작 프로세싱을 담는 영상이 제작된다. 스페인 측으로부터 에스코지의 최종 결과물에 대한 극찬을 받아낸다.